-
통합과학교육의 적용과 과학교사들의 인식 및 과학교수 효능신념과의 관계
-
맹희주
맹희주
단국대학교 대학원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발명영재교육 운영체제별 초등 발명영재 수업 내용 및 수업 활동분석
-
맹희주
서혜애
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 융합교육프로그램 적용을 통한 학습자의 창의적 인성과 교수자의 전문성 함양에 대한 연구
-
맹희주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통합과학 수업컨설팅을 위한 초·중등학교 과학교사들의 통합과학교육 적용 현황 분석 및 교사의 수업능력 진단
-
맹희주
손연아
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융합영재교육의 발전 과제와 연구 방향에 대한 논의
-
맹희주
韓國英才學會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 발명영재 교수-학습에서 교사와 학생의 인식 차이 분석
-
맹희주
서혜애
韓國英才學會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10학년 ‘과학’ 교과서 단원 중 물리 영역의 통합과학적 내용 구성에 관한 연구
-
맹희주
이문남
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