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통합과학교육의 적용과 과학교사들의 인식 및 과학교수 효능신념과의 관계
-
맹희주
맹희주
단국대학교 대학원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국가표준 영재교육 프로그램 기준 개발에 대한 영재교사들의 인식
-
김영옥
맹희주
한국신학정보연구원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국가표준 영재교육 프로그램 기준 개발에 대한 영재교사들의 인식
-
김영옥
맹희주
한국영재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재교육프로그램의 활용가치 증대를 위한 초등 일반학급 적용 효과 분석
-
김민지
맹희주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등 영재 지도교사들의 융합인재교육(STEAM)과 융합영재교육에 대한 인식
-
맹희주
서보경
韓國英才學會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미술영재 판별을 위한 관찰 평가 도구에 관한 초 · 중학교 미술교사들의 인식 조사 연구
-
강병직
맹희주
韓國英才學會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등 영재 지도교사들의 융합인재교육(STEAM)과 융합영재교육에 대한 인식
-
맹희주
서보경
한국영재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미술영재 판별을 위한 관찰 평가 도구에 관한 초·중학교 미술교사들의 인식 조사 연구
-
강병직
맹희주
한국영재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제6차와 제7차 교육과정이 적용된 과학교과서에 대한 학생들의 평가비교
-
맹희주
이문남
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