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중학교 기하 영역에서의 수학적 창의성 교육 연구
-
도종훈
서울대학교 대학원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학영재의 창의적 특성 분석
-
도종훈
최영기
한국수학교육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생이 지닌 기하적 심상과 문제해결과정에서의 오류
-
도종훈
한국학교수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개방형 문제를 어떻게 만들 것인가?: 두 개의 개방형 문제 제작 사례를 중심으로
-
도종훈
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학영재학생들의 인지적, 정의적, 창의적 특성
-
도종훈
최영기
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직선의 대수적 표현과 직선성으로서의 기울기
-
도종훈
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