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호텔기업의 서비스지향성이 직무만족, 조직몰입과 친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
-
남중헌
대구대학교 대학원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서비스제공자의 친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선행변 수들간의 구조적 관계: 호텔 식음료부서를 중심으로
-
남중헌
이용기
박대환
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신뢰와 관계학습이 외식업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장기지향성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,”
-
남중헌
전태유
이용기
안성훈
한국호텔관광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호텔 서비스제공자의 지각된 친사회적 행동이 시장성과와 품질성과에 미치는 영향
-
남중헌
한국관광레저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레스토랑 종업원의 서비스지향성 재정의 및 영향요인 :T.G.I. Fridays를 중심으로
-
남중헌
이용기
오명건
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