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체육수업에서 기대가치가 중학생의 행동 활성화/억제와 자기핸디캡에 미치는 영향
-
남인수(Nam In-Soo)
한국체육과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체육교사의 교수행동이 중학생의 학습의욕 및 도움요청행동에 미치는 영향
-
남인수(Nam In-Soo)
한국체육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체육 수업에서 지각된 학습 환경이 중학생의 행동 활성화/억제 및 도움 요청 행동에 미치는 영향
-
남인수(Nam In-Soo)
한국체육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체육수업에서 지각된 교사-동료의 자율성지지가 중학생의 학습동기화전략 및 자기핸디캡에 미치는 영향
-
남인수(Nam In-Soo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체육수업에서 지각된 학습환경이 중학생의 자기조절전략 및 학업열의에 미치는 영향
-
남인수(Nam In-Soo)
이실관(Lee, Sil-Kwan)
이기경(Lee, Ki-Gyung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지도자의 코칭행동이 중·고교 검도선수들의 팀 침묵현상 및 대처효율성에 미치는 영향
-
남인수(Nam In-Soo)
이실관(Lee, Sil-Kwan)
이기경(Lee Ki Kyung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체육수업에서 지각된 교사신뢰가 중학생의 교과흥미도 및 자기핸디캡에 미치는 영향
-
남인수(Nam In-Soo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체육수업에서 지각된 교사의 피드백이 중학생의 동기적 신념 및 수업행복감에 미치는 영향
-
남인수(Nam In-Soo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체육교사의 교수행동이 중학생의 체육수업몰입 및 체육교과태도에 미치는 영향
-
남인수(Nam In-Soo)
이기백(Lee Gi-Baek)
한국체육과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