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과학기술계 박사후 연구원(Post-doc.)의 생활 경험과 정체성
-
남미자(Nam, Mi-Ja)
대한예방의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빈곤, ‘공부’ 그리고 학교 : 빈곤층 중학생의 경험 분석을 중심으로
-
남미자(Nam, Mi-Ja)
이혜정(Lee, Hae-Joung)
박진아(Park Jin-A)
한국교육사회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지역기반 미래학교 모델 탐색: 여주지역 사례를 중심으로
-
김환희(Kim, Hwanhee)
박진아(Park Jin-A)
남미자(Nam, Mi-Ja)
한국교육정치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청소년 정치참여의 의미와 학교교육의 방향
-
남미자(Nam, Mi-Ja)
장아름(Jang, Ah-Reum)
한국교육정치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