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웹기반 구조화된 성찰저널을 활용한 수업 사례 연구
-
나지연
안동대학교 대학원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창의융합의 과학교육적 의미와 과학 교실문화의 방향
-
나지연
송진웅
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창의융합의 과학교육적 의미와 과학 교실문화의 방향
-
나지연
송진웅
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교육을 위한 전략적 실행공동체의 형성 가능성 탐색 -과학중점학교를 중심으로-
-
김진희
송진웅
나지연
한국과학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화적 관점에서 학습환경 검사 도구 재해석하기: 과학 교실문화 이해를 위한 활용가능성 탐색
-
나지연
장진아
송진웅
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2015 과학과 교육과정 개정의 주요 방향 및 쟁점 그리고 과학교실 문화
-
나지연
송진웅
한국현장과학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