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로컬푸드 구매동기가 사회적 자본 형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- 광주·전남 로컬푸드 직매장 소비자를 대상으로 -
-
나주몽
박재형
한국지역경제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원도심지역의 사회적 자본이 주거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- 광주광역시 주거유형을 중심으로 -
-
나주몽
문창용
한국지역개발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마을만들기 사업이 사회적 자본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-
나주몽
박수진
한국도시행정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사회적 자본이 협력적거버넌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-
나주몽
유미현
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원도심지역의 사회적 자본이 주거만족도에 미치는 영향-광주 광역시 주거유형을 중심으로
-
나주몽
문창용
한국지역개발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