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구동향 분석
홈
알림
이용안내
오류접수
API
서비스소개
인기 연구 키워드 :
인기 활용 키워드 :
나건(Nah, Ken)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년도별 발표논문
검색결과
제목
활용도
공유도
영향력
소비자와의 협력적 가치 창조를 위한 플렉서블 브랜딩(flexible branding)에 관한 연구
김찬숙(Kim, Chan Sook)
나건(Nah, Ken)
한국디지털디자인협의회[2014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
브랜드 경험(감각, 감성, 인지, 행동, 관계) 확장을 위한 플렉서블 아이덴티티에 관한 연구
김찬숙(Kim, Chan Sook)
나건(Nah, Ken)
한국디지털디자인협의회[2014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