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TRIZ 기법을 적용한 발명 교육 절차 모형 구안 및 타당도 검증
-
김희필(Kim Hee Pil)
한국실과교육연구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생의 창의성 교육을 위한 TRIZ 발명 교육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 효과
-
계광선(Kye Gwang Sun)
정수정(Jung Soo Jung)
임병웅(Yim Byung Yung)
이한규(Lee Han Kyu)
이주호(Lee Joo Ho)
송경욱(Song Kyung Wook)
남승권(Nam Seung Kwon)
김희필(Kim Hee Pil)
한국실과교육연구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교사의 직무에 대한 중요도 및 수행 능력의 인식 분석
-
김영용(Kim Young Yong)
김희필(Kim Hee Pil)
김효심(Kim Hyo Shim)
한국실과교육연구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예비 교사의 반성적 사고 능력 강화를 위한 학습 포트폴리오 적용 프로그램의 효과
-
김영용(Kim Young Yong)
김희필(Kim Hee Pil)
김효심(Kim Hyo Shim)
한국실과교육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