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탐구의 개방수준과 지식의 추상수준에 따른 학생들의 지식 구성과 과학적 논변활동에 대한 이해
-
김희백 ( Heui Baik Kim )
이영미 ( Young Mi Lee )
이신영 ( Shin Young Lee )
韓國生物敎育學會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연소 모델의 사회적 구성과정에서 나타나는 소집단 활동 특징 탐색
-
김찬종 ( Chan Jong Kim )
최승언 ( Seung Urn Choe )
장신호 ( Shinho Jang )
유준희 ( Junehee Yoo )
심영숙 ( Youngsook Shim )
박현주 ( Hyunju Park )
박경미 ( Kyung Mee Park )
김희백 ( Heui Baik Kim )
김혜영 ( Hyeyeong Kim )
한국과학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과학 수업에서 드러나는 학생의 행위주체성: 교수 학습 맥락을 중심으로
-
강은희 ( Eunhee Kang )
김희백 ( Heui Baik Kim )
김현애 ( Hyunae Kim )
韓國生物敎育學會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협력적 성찰과 과학 논변수업 실행에서 드러난 교사의 논변특이적 PCK 탐색
-
김선아 ( Suna Kim )
이신영 ( Shin Young Lee )
김희백 ( Heui Baik Kim )
한국과학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적 모형 구성 과정에서 나타난 사고 질문의 개념적 자원 활성화의 이해 -인식론적 프레이밍과 위치 짓기 프레이밍을 중심으로-
-
김희백 ( Heui Baik Kim )
이차은 ( Cha Eun Lee )
한국과학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집단 논변 활동에서 반응적 교수법이 학생들의 인식론적 프레이밍에 미치는 영향 탐색
-
김희백 ( Heui Baik Kim )
하희수 ( Heesoo Ha )
한국과학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논변 활동 중심 과학 수업에서 교사의 반응적 교수 실행 탐색 -논변의 구조적·대화적 측면을 중심으로-
-
김희백 ( Heui Baik Kim )
박지영 ( Jiyoung Park )
한국과학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