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과학 교사 전문성 연구의방법론적 고찰
-
김찬종 ( Chan Jong Kim )
전찬희 ( Chan Hee Jeon )
이선경 ( Sun Kyung Lee )
이경호 ( Gyoung Ho Lee )
오필석 ( Phil Seok Oh )
오세덕 ( Se Dug Oh )
김희백 ( Heui Baik Kim )
한국과학교육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심장 혈액 흐름의 모형 구성 과정에서 나타난 소집단 상호작용과 소집단 규범
-
강은희 ( Eun Hee Kang )
최승언 ( Seung Urn Choe )
이신영 ( Shin Young Lee )
유준희 ( June Hee Yoo )
박현주 ( Hyun Ju Park )
김희백 ( Heui Baik Kim )
김찬종 ( Chan Jong Kim )
한국과학교육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집단 상호작용에 따른 심장 내 혈액 흐름에 대한 소집단 모델 발달 유형과 추론 과정 탐색
-
강은희 ( Eun Hee Kang )
최승언 ( Seung Urn Choe )
이신영 ( Shin Young Lee )
유준희 ( June Hee Yoo )
박현주 ( Hyun Ju Park )
김희백 ( Heui Baik Kim )
김찬종 ( Chan Jong Kim )
한국과학교육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생애사적 접근을 통한 과학교사의 교수실행 변화과정에 관한 사례 연구
-
김찬종 ( Chan Jong Kim )
한혜진 ( Hye Jin Han )
이선경 ( Sun Kyung Lee )
이경호 ( Gyoung Ho Lee )
오필석 ( Phil Seok Oh )
맹승호 ( Seung Ho Maeng )
김희백 ( Heui Baik Kim )
한국과학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개방적 참탐구 활동에서 학생들의 과학의 본성에 대한 이해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탐색
-
김미경 ( Mi Kyung Kim )
김희백 ( Heui Baik Kim )
한국과학교육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등 과학 교과서의 생명 영역에 제시된 과학적 모형들의 유형 분석
-
김미영 ( Mi Young Kim )
김희백 ( Heui Baik Kim )
한국과학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생 중심 비유 활용 수업이 중학생의 광합성 개념 이해에 미치는 영향
-
김희백 ( Heui Baik Kim )
변춘수 ( Chun Su Byun )
한국과학교육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등 과학영재 지도교사의 수업 전문성에 관한 사례연구
-
김희백 ( Heui Baik Kim )
배미정 ( Mi Jung Pae )
한국과학교육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