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구전과 관광목적지 브랜드 지식 간 관계 연구: 제주의 중국 잠재방문객을 대상으로
-
강동희 ( Dong Hui Kang )
김효 ( Hyo Kim )
한국관광연구학회(구 한국관광개발학회)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국인들의 제주도에 대한 구전과 관광목적지 브랜드 지식 간 관계 연구
-
강동희(Dong Hui Kang)
김효 ( Hyo Kim )
한국관광연구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구전과 관광목적지 브랜드 지식 간 관계 연구
-
강동희 ( Dong Hui Kang )
김효 ( Hyo Kim )
한국관광연구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