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계열광고회사 보유 및 지배주주의 지분율이 광고비지출에 미치는 영향
-
김효진(Hyo-Jin Kim)
이기훈(Ki Hoon Lee)
한국경영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산업재 공급기업의 힘의 원천이 구매기업의 관계몰입 및 공급기업 통합활동에 미치는 영향
-
김효진(Hyo-Jin Kim)
허대식(Daesik Hur)
안경선(Kyungseon Ahn)
한국유통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구매기업의 공급기업 통합이 시장대응성에 미치는 효과
-
김효진(Hyo-Jin Kim)
허대식(Daesik Hur)
한국환경복원기술학회(구 한국환경복원녹화기술학회)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 대기업의 지식기반 공급기업 개발 활동이 공급기업의 운영성과에 미치는 영향
-
김효진(Hyo-Jin Kim)
허대식(Daesik Hur)
연세대학교 경영연구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