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교실환경, 교사-유아 상호작용, 유아의 인지능력과 또래 상호작용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
-
김효원(Kim, Hyo-Won)
이선경(Lee seon kyung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수자의 자율성 지지, 학습자의 심리적 자본, 인지적 학습전략과 학습참여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
-
김나미(Kim Na mi)
김효원(Kim, Hyo-Won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협력학습에서 학습자의 협력적 조절(co-regulation)에 대한 대학생의 인식 분석
-
김누(Kim, Nooree)
유지현(Yu, Jihyun)
김효원(Kim, Hyo-Won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대학생의 핵심역량에 영향을 미치는 학습참여 변인 탐색 : S대학 사례를 중심으로
-
김효원(Kim, Hyo-Won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협력학습에서 대학생의 문제해결능력과 협력적조절능력 수준에 따른 팀효능감, 팀상호작용 및 만족도의 효과 검증
-
김누리(Kim, Nooree)
김희정(Kim, Hee Jung)
김효원(Kim, Hyo-Won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