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모바일 여행상품 앱(App) 특성이 이용객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
-
김홍범(Kim, Hongbumm)
유로(Liu, Lu)
손증군(Sun, Zeng-jun)
대한관광경영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사용자 특성이 빅데이터 기반 레스토랑 평가 애플리케이션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
-
김홍범(Kim, Hongbumm)
임영희(Lim, Young-Hee)
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개인적 특성과 심리적 동기가 숙박공유서비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: 에어비엔비(Airbnb)를 중심으로
-
김혜진 ( Kim Haejin )
김홍범(Kim, Hongbumm)
대한관광경영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개인적 특성과 심리적 동기가 숙박공유서비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: 에어비엔비(Airbnb)를 중심으로
-
김혜진 ( Kim Haejin )
김홍범(Kim, Hongbumm)
대한관광경영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