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생산자조직 단위 친환경농업 경영실태에 대한 분석
-
김호(Kim Ho)
한국유기농업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농산물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-
강성필(Kang, Seong-Pil)
양성범(Yang, Sung-Bum)
김호(Kim Ho)
한국유기농업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친환경농산물의 지불의사금액 분석과 그린 마케팅 전략
-
김호(Kim Ho)
허승욱(Heo, Seung-Wook)
한국유기농업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푸른들영농조합의 친환경농산물 유통실태와 발전과제
-
김호(Kim Ho)
윤종열(Yoon Jong-Yeol)
한국유기농업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친환경농산물 소비의 속성별 만족도 및 요인 분석
-
김호(Kim Ho)
허승욱(Heo, Seung-Wook)
韓國有機農業學會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