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독자 기반 피드백에 의한 작문 지도 실행 연구
-
김정자 ( Jeong Ja Kim )
김혜연 ( Hyeyoun Kim )
국어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쓰기 과정 연구의 이론적 경향과 다원적 관점의 가능성
-
김혜연 ( Hyeyoun Kim )
한국작문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계획-주도 유형과 수정-주도 유형의 글쓰기 수행 분석
-
김혜연 ( Hyeyoun Kim )
국어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작문 연구 동향 분석
-
김혜연 ( Hyeyoun Kim )
정희모 ( Hee Mo Jeong )
한국작문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예비 초등 교사의 글쓰기 요구 인식 -정체성 인식과의 관련성을 중심으로-
-
김혜연 ( Hyeyoun Kim )
서울대학교 국어교육연구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작문교육 연구의 지평: 전형성과 창의성의 문제
-
김혜연 ( Hyeyoun Kim )
한국작문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