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커피전문점의 소비자 체험이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-
김혜란 ( Hye Ran Kim )
한국외식경영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온라인 쇼핑몰 구매환경에서 온라인 서비스 품질, 만족과 신뢰가 온라인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"
-
김혜란 ( Hye Ran Kim )
한국유통경영학회(구 한국유통정보학회)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온라인 쇼핑몰에서 소비자 몰입의 영향요인과 결과요인에 대한 연구
-
김혜란 ( Hye Ran Kim )
한국서비스경영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