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친환경 식품의 TV광고 속성이 소비자의 지각가치와 제품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-
김현주 ( Hyun-ju Kim )
한국관광연구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친환경 식품의 TV광고 속성이 소비자의 지각가치와 제품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-
김현주 ( Hyun-ju Kim )
한국관광연구학회(구 한국관광개발학회)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친환경 식품의 TV광고 속성이 소비자의 지각가치와 제품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-
김현주 ( Hyun-ju Kim )
한국관광연구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