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문항 유형과 지문 친숙도가 영어 읽기 평가 결과에 미치는 영향력 비교
-
김해동
지슬기
한국외국어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항 유형과 지문 친숙도가 영어 읽기 평가 결과에 미치는 영향력 비교
-
김해동
지슬기,김해동
지슬기
한국외국어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항 유형과 지문 친숙도가 영어 읽기 평가 결과에 미치는 영향력 비교
-
김해동
지슬기
한국외국어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북한이탈청소년의 영어 학습 동기 분석
-
김해동
표나혜
한국교육과정평가원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학교 영어 교과서 문법 활동 분석과 학생들의 인식 조사
-
김해동
정희윤
한국영어교과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북한이탈청소년의 영어 학습 동기 분석
-
김해동
표나혜
한국교육과정평가원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대학의 교양영어 과목 개선을 위한 연구
-
김해동
정동수
한국영어교육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양영어 과목 평가의 유형 제시: 학생과 교사의 의견을 묻는 설문조사를 중심으로 하여
-
김해동
정동수
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