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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조트 고객서비스센터 조직구성원의 지식공유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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곽기영(Kwahk, Kee-Young)
김학준(Kim, Hak-Jun)
김창식(Kim, Chang-Sik)
대한한의학원전학회(구 대한원전의사학회)[2015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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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교환경정화구역내 관광호텔 건설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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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웅(Kim, Woong)
김학준(Kim, Hak-Jun)
김창식(Kim, Chang-Sik)
대한한의학원전학회(구 대한원전의사학회)[2015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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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조트 고객서비스센터 조직구성원의 소셜네트워크 위치가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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곽기영(Kwahk, Kee-Young)
김학준(Kim, Hak-Jun)
김창식(Kim, Chang-Sik)
대한한의학원전학회(구 대한원전의사학회)[2015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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언어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국내관광 분야 연구 동향 분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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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학준(Kim, Hak-Jun)
동아시아고대학회[2015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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체인 리조트의 브랜치 경쟁력 분석방법에 관한 탐색적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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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학준(Kim, Hak-Jun)
한국관광·레저학회[201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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