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관광지식정보시스템 수용결정요인 검증
-
김덕기
윤주
김태구
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일선 호텔직원의 임파워먼트, 고객언어폭력 및 감정고갈 간의 구조적 관계: 고객언 어폭력과 감정고갈 간에 개인 대처자원으로서 고객지향성의 조절 역할
-
김태구
이계희
한국외식경영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호텔 직원의 지식 공유 행동과 서비스 혁신행동: 수정 및 확장된 Triandis모형의 적용
-
김태구
이계희
한국관광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호텔 고객접점직원들의 조직정치지각에 대한 대처: 감정고갈과 조직시민행동에 있어서 정치기술의 역할
-
김태구
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호텔 고객접점직원들의 조직정치지각과 고객언어폭력에 대한 대처: 삶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감정고갈에 있어서 핵심자기평가의 역할
-
김태구
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호텔접점직원의 정치기술과 감정고갈: 조직정치지각의 매개역할
-
김태구
한국호텔관광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호텔 고객접점직원의 역할갈등과 이직의도: 이직의도에 대한 정치기술의 직접 및 조절영향
-
김태구
이계희
한국호텔관광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확장 Triandis모델을 적용한 국내관광 소비자의 소셜미디어 커뮤니티 몰입의 영향요인
-
김태구
정희진
이계희
한국관광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호텔의 서비스 혁신성 및 경영성과 선행요인으 로서 사회자본과 지식공유: 기업의 자원기반관점,”
-
김태구
이계희
한국관광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호텔 고객접점직원의 대인관계역량으로서 감성지능과 정치기술 : 조직정치지각과 결과에 대한 직접 및 상호작용효과
-
김태구
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호텔 고객접점직원들의 조직정치지각과 정치기술: 지식공유와 서비스 혁신행동에 대한 직접, 간접 및 조절영향
-
김태구
이계희
(사)한국관광레저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호텔회계정보시스템 이용행동에 대한 경로분석
-
김태구
이혜숙
이재형
한국관광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호텔직원의 지식공유행동과 서비스 혁신행동
-
김태구
이계희
한국관광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호텔의 서비스 혁신성 및 경영성과 선행요인으로서 사회자본과 지식공유”
-
김태구
이계희
한국관광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일선 호텔직원의 지각된 고객의 비우호적 행동,서비스 회복성과 및 이직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:서비스 회복성과와 이직의도 간의 비재귀관계
-
김태구
이계희
한국관광연구학회(구 한국관광개발학회)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호텔접점직원의 고객관련 사회적 스트레스 요 인,감정부조화,감정고갈과 고객지향성의 구조적 관계:감정고갈과 고객지 향성의 비재귀관계”
-
김태구
최창환
이승곤
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(구 한국호텔경영학회)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