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식품 유통 기업의 연상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-
김철중(Kim, Chul-Jung)
대한한방소아과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·중 FTA 체결 후 지적재산권·애니메이션·출판이 신뢰 및 국가브랜드에 미치는 영향 연구-신뢰의 매개변수 역할분석-
-
김철중(Kim, Chul-Jung)
한국물류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·중 FTA 체결 후 지적재산권·애니메이션·출판이 신뢰 및 국가브랜드에 미치는 영향 연구
-
김철중(Kim, Chul-Jung)
한국물류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물류ㆍ유통업체 온라인 쇼핑몰의 서비스공정성이 몰입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연구
-
김철중(Kim, Chul-Jung)
페페(Pei Fei)
한국물류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물류·유통업체 온라인 쇼핑몰의 서비스공정성이 몰입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연구
-
김철중(Kim, Chul-Jung)
페페(Pei Fei)
한국물류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공급망서비스 특성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- 인터넷 쇼핑몰을 중심으로 -
-
가 조(Zhao Jia)
김철중(Kim, Chul-Jung)
한국물류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