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소셜커머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품질 개선 요인에 대한 분석
-
김창희 ( Changhee Kim )
천민기(Min Ki Chon)
김현정 ( Hyun Jung Kim )
한국SCM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고급 브랜드 분화의 따른 효과
-
김창희 ( Changhee Kim )
신승민(Seung Min Shin)
한국SCM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고객의 관점에서 바라본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품질의 효율성 및 생산성 분석: 고급 vs. 일반 브랜드
-
김창희 ( Changhee Kim )
최강화 ( Kangwha Choi )
김현정 ( Hyunjung Kim )
한국품질경영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