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동반자적 부모참여 프로그램에 의한 활동중심 학습이 유치원과 초등 학교 1학년 아동의 수학적 능력에 미치는 효과
-
김창복
중앙대학교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 초등 연계교육을 위한 1학년 교실 공간 구성에 대한 교사 인식 및 실태
-
김민진
김창복
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1학년 학부모의 학교교육에 대한 인식
-
김창복
이경순
나성식
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저소득층 아동의 발달과 놀이에 대한 연구
-
김명순
이미화
김창복
한국아동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동반자적 부모참여 프로그램에 의한 활동중심 학습이 유치원과 초등학교 1 학년 아동의 수학적 능력에 미치는 효과
-
김창복
중앙유아교육학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치원과 초등학교 1학년 활동중심 수학교육의 실천 방안 모색
-
김창복
한국수학교육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치원과 초등학교 수학 교육과정의 비교 분석 및 연계 활동 방안
-
김창복
한국수학교육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협동학습 구조에 의한 사회적 기술 향상 프로그램이 초등학교 저학년 아동에게 미치는 영향
-
강유선
김창복
한국발도르프영유아교육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치원과 초등학교 저학년 교육과정의 연계 방안
-
김창복
한국교원대학교교육연구원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치원과 초등학교 1학년 활동중심 수학교육의 연계성 고찰 –2000년부터 적용되는 새 교육과정을 중심으로-
-
김창복
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치원교육과정과 표준보육과정의 비교와 개편 방향
-
김창복
이길동 (토론자)
박영신 (토론자)
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세 초등 교사의 "1학년 교사 되어감"에 대한 내러티브 연구
-
김창복
이경순
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2006년~2011년까지의 유치원 초등학교 연계교육 연 구 동향 분석
-
김민진
김호
김창복
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아동이 지각한 부모의 양육태도와 다중지능영역과의 관계 연구
-
김창복
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활동중심 개별화 교수방법이 국민하교 1학년 아동의 산수과 학습에 미치는 영향
-
김창복
[199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활동중심 개별화 교수방법이 초등하교 1학년 산수과 학습에 미치는 영향
-
김창복
[199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활동중심 개별화 교수방법이 초등학교 1학년 산수과 학습에 미치는 영향
-
김창복
중앙대학교 교육대학원[199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활동중심 개별 활동 교수방법이 초등학교 1학년 아동의 산수·과학 학습에 미치는 영향
-
김창복
[199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