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소집단 토론 과정에서의 언어적 상호작용 분석
-
강석진
노태희
김창민
한국과학교육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제 해결 전략에서 시각적 조직화와 협동 학습의 효과
-
김창민
전경문
여경희
안층희
노태희
한국과학교육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생의 인지발달 수준과 문제의 상황에 따른화학 문제해결 행동 비교
-
김창민
한인옥
전경문
노태희
한국과학교육학회[199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학교 과학수업에서 입자수준의 애니메이션을 이용한 컴퓨터 보조수업의 효과
-
김창민
최용남
차정호
노태희
한국과학교육학회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물질의 입자성과 문제 해결 전략을 강조한컴퓨터 보조 수업이 고등학생들의 화학 학습에 미치는 효과
-
김창민
차정호
전경문
노태희
한국과학교육학회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고등학교 화학 수업에서 입자수준의 애니메이 션과 활동지를 이용한 컴퓨터 보조수업의 효과
-
김창민
차정호
노태희
한국과학교육학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협동적인 컴퓨터 보조 수업이 중학생들의 과학 학습에 미치는 효과
-
김창민
노태희
한국과학교육학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집단 토론 과정에서의 언어적 상호작용 분석
-
강석진
노태희
김창민
한국과학교육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제 해결 전략에서 시각적 조직화와 협동학습의 효과
-
김창민
전경문
여경희
안충희
노태희
한국과학교육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물질의 입자성을 강조한 컴퓨터 보조 수업이 고등학생들의 화학 개념이해에 미치는 효과
-
김창민
노태희
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협동적인 컴퓨터 보조 수업이 중학생들의 과학 학습에 미치는 효과
-
김창민
서울대학교 대학원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