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낮은 성과를 보인 상담과정에 대한 질적연구
-
권경인
한영주
유성경
김창대
한국상담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대상관계이론의 인성교육에 대한 시사점
-
김창대
서울대학교 교육연구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좋은 수퍼비전 관계에 대한 수퍼바이지의 인식 차원
-
김창대
최한나
韓國心理學會 相談心理 및 心理治療學會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대상관계이론의 핵심개념
-
김창대
한국심리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상담성과가 낮은 내담자들의 상담경험에 대한 질적분석
-
권경인
한영주
유성경
김창대
한국상담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상담자의 타당화 수준 평가 척도 개발 및 타당화
-
김창대
홍세희
한영주
윤정순
윤정숙
유성경
손난희
한국상담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내담자의 회기불참에 대한 상담자 자기대화분석: 상담자 발달수준에 따른 차이를 중 심으로
-
김수임
채민정
김창대
한국상담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글쓰기 및 말하기의 정서 표현이 대인불안성향자 의 관계 맺음 동기 변화에 미치는 영향: 사회적 배제 경험을 중심 으로
-
김창대
윤정순
한국상담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 집단상담 대가의 특성 분석
-
권경인
김창대
한국상담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낮은 성과를 보인 상담과정에 대한 질적연구
-
권경인
한영주
정문경
장진이
이지연
유성경
손은령
박선정
김창대
김은하
김명숙
한국상담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상담과정에서 정서의 활성화 및 반복적 수용의 역할에 관한 이론적 고찰
-
김영근
김창대
한국상담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상담전공 대학원 교육과정 표준화 연구
-
김창대
이숙영
한국교육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간변화를 촉진하는 다섯 가지 조건에 관한 가설:상담이론의 관점에서
-
김창대
서강대학교 학생생활상담연구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진로상담전문가의 역량모형 개발을 위한 탐색적 연구
-
김창대
유현실
서울대학교 교육연구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낮은 성과를 보인 상담과정에 대한 질 적연구
-
권경인
한영주
유성경
김창대
한국상담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청소년 인터넷 중독에 관한 국내 연구의동향과 과제 ?연구 주제를 중심으로 -
-
김창대
천명재
박승민
한국청소년상담원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대상관계이론의 관점에서 본 집단 따돌림현상
-
김창대
한국청소년상담원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 청소년의 관계유형분류를 위한 기초연구
-
김창대
이명우
한국청소년상담원[199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상담과학의 문화적 맥락
-
김창대
한국청소년상담원[199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성적이 떨어지는 아이들
-
김창대
임은미
이정윤
이영선
김택호
한국청소년상담원[199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 집단상담 대가의 특성 분석
-
권경인
김창대
한국상담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상담 성과를 가져오는 한국적 상담자 요인
-
권경인
한영주
손난희
김창대
한국상담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청소년이 지각한 또래관계 역량
-
김삼화
최한나
김창대
한국상담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상담전공 내담자가 지각한 효과적인 상담자 요인
-
권경인
한영주
손난희
김창대
한국상담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피드백의 긍정성 및 자기개념과의 일치성에 따른 도움여부 지각 차이
-
김은하
김창대
한국상담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온라인게임 과다사용 청소년의 게임행동 조절과정과 개입요인
-
김창대
박승민
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집단상담 활동의 유형화 연구
-
권경인
김창대
한국상담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집단상담에서 목표설정훈련이 집단원의 동기 및 회기평가에 미치는 효과
-
김창대
신미라
한국상담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상담 전공 대학원 교육과정 표준화 연구
-
김창대
이숙영
한국교육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애착과 심리적 독립이 진로발달 및 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국내 연구의 동향
-
김수임
김창대
한국상담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대학생 연인관계 유형 검사 개발연구
-
김창대
정여주
두경희
한국상담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상담일반:상담 성과를 가져오는 한국적 상담자 요인
-
권경인
한영주
손난희
김창대
한국상담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집단상담활동의 유형화 연구: 치료적 요인을 중심으 로
-
권경인
김창대
한국상담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상담일반: 상담전공 내담자가 지각한 효과적인 상담자 요인
-
권경인
한영주
손난희
김창대
한국상담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집단상담자 경력에 따른 자기대화 차이 분석: 집 단원의 대화독점 문제상황을 중심으로
-
김창대
김현령
한국상담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집단상담활동의 유형화 연구
-
권경인
김창대
권석만
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