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실험실맥락과 지구환경맥락의 문제해결에서 활성화되는 지식의 차이
-
김찬종
최승언
이명제
한국과학교육학회[199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등 과학 교과의 수업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
-
강순희
허명
조희형
조영신
이문원
송진웅
박종윤
김찬종
한국과학교육학회[199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고등학교의 과학적 탐구력 신장을 위한 과학 학습 지도 방법과 자료의 개발에 관한 연구 Ⅰ
-
강순희
허명
지찬수
조희형
조영신
이문원
박종윤
김찬종
한국과학교육학회[199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고등학교의 과학적 탐구력 신장을 위한 과학 학습 지도 방법과 자료의 개발에 관한 연구Ⅱ
-
강순희
허명
지찬수
조희형
조영신
이문원
박종윤
김찬종
한국과학교육학회[199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자연과 포트폴리오 평가 의 구성요소
-
김찬종
김혜정
한국과학교육학회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포트폴리오 체제의 적용이 초등예비교사의 과학교수 자기효능 신념에 미치는 영향
-
김찬종
한국과학교육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 과학 수업에서 포트폴리오 수업이 학생들의 창의성과 과학 탐구능력에 미치는 영향
-
권치순
한세란
김찬종
한국과학교육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·중·고 학생들의과학 탐구 능력 추이 분석을 위한 종단적 연구
-
김범기
허명
최관순
우종옥
양일호
김태선
김찬종
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