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갈등상황 제시 유형에 따른 학생들의 물리 개념 변화
-
김지나
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물리학습에서 불일치 상황에 직면한 학생들의 반응 유형-관찰 및인식 신념변화, 제안하는 실험의 유형, 신념변화에 따른 인지갈등 정도
-
Kim, Ji-Na
김지나
권재술
Kwon, Jae-Sool
한국과학교육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정량적 현상제시와 정성적 현상제시에 의한 학생들의 인지갈등 정도
-
권재술
최혁준
김지나
한국과학교육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 학습에서 학습자 성격유형과 불일치 상황 제시 방법에 따른 인지갈등 정도
-
권미랑
홍윤희
최혁준
이재남
서상오
김지나
김준태
권재술
한국과학교육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중고 학생들의 과학 지식 성취 수준 추이 분석을 위한 종단적 연구
-
권재술
최병순
이경호
양일호
김지나
권치순
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갈등상황 제시 유형에 따른 학생 개개인의 물리 개념 변화 과정 경로 분석
-
권재술
이영직
김지나
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갈등상황 제시 유형에 따른 학생들의 물리 개념 변화 유형
-
권재술
이경호
김지나
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지갈등 상황 제시유형에 따른 고등학생들의 역학 개념 변화
-
권재술
이채은
이경호
김지나
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지갈등 해소 지연이 중학생의 과학 개념변화에 미치는 효과
-
권재술
최혁준
최한용
김지나
한국과학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물리학습에서 불일치 상황에 직면한 학생들의 반응 유형
-
권재술
김지나
한국과학교육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갈등상황 제시 유형에 따른 학생 개개인의 물리 개념변화 경로 분석
-
권재술
이영직
김지나
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물리학습에서 불일치 상황에 직면한 학생들의 반응 유형- 관찰 및 인식
-
권재술
김지나
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불일치 상황에 직면한 학생들이 요구하는 실험을 통한 인지갈등과 물리 개념변화 과정
-
김지나
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