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지나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갈등상황 제시 유형에 따른 학생들의 물리 개념 변화
김지나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[199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물리학습에서 불일치 상황에 직면한 학생들의 반응 유형-관찰 및인식 신념변화, 제안하는 실험의 유형, 신념변화에 따른 인지갈등 정도
Kim, Ji-Na 김지나 권재술 Kwon, Jae-Sool 한국과학교육학회[200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정량적 현상제시와 정성적 현상제시에 의한 학생들의 인지갈등 정도
권재술 최혁준 김지나 한국과학교육학회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과학 학습에서 학습자 성격유형과 불일치 상황 제시 방법에 따른 인지갈등 정도
권미랑 홍윤희 최혁준 이재남 서상오 김지나 김준태 권재술 한국과학교육학회[200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초중고 학생들의 과학 지식 성취 수준 추이 분석을 위한 종단적 연구
권재술 최병순 이경호 양일호 김지나 권치순 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199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갈등상황 제시 유형에 따른 학생 개개인의 물리 개념 변화 과정 경로 분석
권재술 이영직 김지나 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200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갈등상황 제시 유형에 따른 학생들의 물리 개념 변화 유형
권재술 이경호 김지나 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200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인지갈등 상황 제시유형에 따른 고등학생들의 역학 개념 변화
권재술 이채은 이경호 김지나 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200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인지갈등 해소 지연이 중학생의 과학 개념변화에 미치는 효과
권재술 최혁준 최한용 김지나 한국과학교육학회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물리학습에서 불일치 상황에 직면한 학생들의 반응 유형
권재술 김지나 한국과학교육학회[200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갈등상황 제시 유형에 따른 학생 개개인의 물리 개념변화 경로 분석
권재술 이영직 김지나 [200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물리학습에서 불일치 상황에 직면한 학생들의 반응 유형- 관찰 및 인식
권재술 김지나 [200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불일치 상황에 직면한 학생들이 요구하는 실험을 통한 인지갈등과 물리 개념변화 과정
김지나 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