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높은 공간능력과 낮은 언어능력을 가진 초등 미성취 과학영재의 발견가능성 탐색
-
김중복
정연수
이지원
韓國英才學會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높은 공간능력과 낮은 언어능력을 가진 초등 미성취 과학영재의 발견가능성 탐색 - 빛의 직진 개념을 중심으로 -
-
김중복
정연수
이지원
한국영재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예비교사의 동료교수법 경험과 인식 탐구 : 교양물리 사례를 중심으로
-
김중복
장혜원
한국교원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학교 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의 Peer Instruction을 통한 인지갈등: 문항의 난이도에 따른 비교를 중심으로
-
김중복
이정숙
류은희
韓國英才學會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원운동하는 물체의 속력 문제에서 관찰경험과 근운동체험에 따른중학생들의 인지 갈등 정도
-
김미향
김중복
한국물리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 교사 연수에서 의 동료교수법의 효과및 교사의 인식
-
김규환
황명수
이지원
김중복
김종원
경북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학교 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의 Peer Instruction을 통한 인지갈등
-
김중복
이정숙
류은희
韓國英才學會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탐색기 과학영재를 위한 동료교수법 기반 교수·학습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
-
김중복
이지원
韓國英才學會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영재들은 협업적 문제해결과정에서 무엇을 공유하는가?
-
김중복
이지원
韓國英才學會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