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중복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높은 공간능력과 낮은 언어능력을 가진 초등 미성취 과학영재의 발견가능성 탐색
김중복 정연수 이지원 韓國英才學會[201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높은 공간능력과 낮은 언어능력을 가진 초등 미성취 과학영재의 발견가능성 탐색 - 빛의 직진 개념을 중심으로 -
김중복 정연수 이지원 한국영재학회[201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예비교사의 동료교수법 경험과 인식 탐구 : 교양물리 사례를 중심으로
김중복 장혜원 한국교원교육학회[201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중학교 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의 Peer Instruction을 통한 인지갈등: 문항의 난이도에 따른 비교를 중심으로
김중복 이정숙 류은희 韓國英才學會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원운동하는 물체의 속력 문제에서 관찰경험과 근운동체험에 따른중학생들의 인지 갈등 정도
김미향 김중복 한국물리학회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과학 교사 연수에서 의 동료교수법의 효과및 교사의 인식
김규환 황명수 이지원 김중복 김종원 경북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중학교 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의 Peer Instruction을 통한 인지갈등
김중복 이정숙 류은희 韓國英才學會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탐색기 과학영재를 위한 동료교수법 기반 교수·학습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
김중복 이지원 韓國英才學會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과학영재들은 협업적 문제해결과정에서 무엇을 공유하는가?
김중복 이지원 韓國英才學會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