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장애인 체육시설 조직에 대한 공중관계성이 장애인의 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
-
김종훈(Kim, Jong-Hoon)
이정학(Lee, Jeoung-Hak)
한국체육과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스포츠전문채널 방송3사 브랜드이미지영향요인이 브랜드연상 및 채널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-
김종훈(Kim, Jong-Hoon)
이정학(Lee, Jeoung-Hak)
한국체육과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공공체육시설 공중관계성이 조직이미지에 미치는 영향
-
김종훈(Kim, Jong-Hoon)
이정학(Lee, Jeoung-Hak)
한국사회체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스포츠전문채널 종사원의 직무특성이 직무만족 및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
-
김종훈(Kim, Jong-Hoon)
이정학(Lee, Jeoung-Hak)
한국사회체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e-스포츠 관람객 라이프스타일이 관람몰입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-
김종훈(Kim, Jong-Hoon)
이정학(Lee, Jeoung-Hak)
이상헌(Lee Sang-Hun)
한국체육과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