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"소비자의 자신감이 서비스성과, 만족,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"
-
김미성
김정희
한국경영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중국 인터넷 쇼핑상황에서 물류서비스품질이 신뢰, 만족,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"
-
김정희
손달림
한국물류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미얀마 미 국의 경제제재 해제: 수지 승리에 대한 오바마의 “선물” 전면 해제 눈앞, 뉴미얀마 전략 필요"
-
김정희
포스코경영연구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미얀마 일본의 구애 : 60년 공들여 온 일본의 투자 대상 아웅산 수지 승리 후 다시 활기
-
김정희
포스코경영연구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인터넷 쇼핑몰의 물류 서비스 품질의 선행요인과 결과요 인,”
-
김정희
한국경영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게스트하우스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: 직원친절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
-
김바다
심우섭
김정희
관광경영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SERVQUAL 을 이용한 행정서비스의 품질 측정
-
김정희
허정옥
한국마케팅관리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6시그마 리더십 관리에 관한 연구
-
김정희
김창은
한국경영과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