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학교와 가정을 연계한 토큰 강화가 초등학생의 기본생활습관 형성에 미치는 효과
-
김정화
동아대학교 교육대학원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리내어 책읽기에서 나타나는 실수를 통한 유아의 읽기전략 분석
-
김정화
이문정
한국아동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의 성별과 동화책을 즐겨 읽는 정도가 유아의 탈상황적 언어능력에 미치는 영향
-
김정화
이문정
한국영유아보육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문학교육에 대한 유아교사의 효능감
-
김정화
이영애
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아동이 지각한 교사신뢰 및 학습동기와 학교생활 적응간의 관계
-
김언주
김정화
한국아동교육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메타픽션 그림책의 기법분석과 그에 대한 유아의 이해:그림책 속 그림책 구조를 중심으로
-
김정화
유은석
서정숙
한국유아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문학교육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
-
김정화
이영애
서정숙
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의 인종 인식에 대한 연구
-
김정화
장영희
이숙재
김혜실
한국유아교육학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문학교육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
-
김정화
이영애
서정숙
한국어린이문학교육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