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정구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“일반 유명인 (celebrity)과 영웅적 유명인(hero)에 대한 애착의 선행변수와 결과변 수 비교에 관한 연구”
김미예 한정수 전미나 박정수 김정구 김영재 서비스마케팅학회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브랜드 개성이 구전과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:사회적 일체감 이론의 적용
김정구 성희승 류주현 한국소비자학회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소비자의 무력감이 파워상징상품 추구에 미치는 영향: 물질주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
김미예 한정수 전미나 김정구 김영재 한국경영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스포츠마케팅이 소비자의 기업동일시에 미치는 영향
김정구 한동철 성희승 한국마케팅학회[199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브랜드 개성을 통한 광고전략 연구
김정구 한국광고학회[199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브랜드개성의 FCB 모델에 따른 역할에 관한 연구
김정구 안용현 한국광고학회[200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성균관대학교의 경영전문대학원 MBA 프로그램 사례
김정구 장영광 한국경영학회[199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브랜드개성이 구전과 브랜드애호도에 미치는 영향
김정구 성희승 류주연 한국소비자학회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휴먼 브랜드에 대한 강한 애착의 선행 요인과 삶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
김미예 한정수 전미나 김정구 한국소비자학회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특성 이 소비자 애착과 긍정 구전에 미치는 영향
김미예 한정수 전미나 김정구 김영재 서비스마케팅학회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