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“일반 유명인 (celebrity)과 영웅적 유명인(hero)에 대한 애착의 선행변수와 결과변 수 비교에 관한 연구”
-
김미예
한정수
전미나
박정수
김정구
김영재
서비스마케팅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브랜드 개성이 구전과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:사회적 일체감 이론의 적용
-
김정구
성희승
류주현
한국소비자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비자의 무력감이 파워상징상품 추구에 미치는 영향: 물질주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
-
김미예
한정수
전미나
김정구
김영재
한국경영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스포츠마케팅이 소비자의 기업동일시에 미치는 영향
-
김정구
한동철
성희승
한국마케팅학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브랜드 개성을 통한 광고전략 연구
-
김정구
한국광고학회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브랜드개성의 FCB 모델에 따른 역할에 관한 연구
-
김정구
안용현
한국광고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성균관대학교의 경영전문대학원 MBA 프로그램 사례
-
김정구
장영광
한국경영학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브랜드개성이 구전과 브랜드애호도에 미치는 영향
-
김정구
성희승
류주연
한국소비자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휴먼 브랜드에 대한 강한 애착의 선행 요인과 삶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
-
김미예
한정수
전미나
김정구
한국소비자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특성 이 소비자 애착과 긍정 구전에 미치는 영향
-
김미예
한정수
전미나
김정구
김영재
서비스마케팅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