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조직간 전자거래의 수준이 조직간 관계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
-
김재전
이석인
한국경영정보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웹사이트 사용성 요인이 인터넷서점의 고객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
-
김재전
유일
노희옥
한국정보시스템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성공적인 SCM을 위한 공급사슬 파트너십의 구조적 관계 모형에 관한 연구
-
김재전
유일
소순후
박형호
한국정보전략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터넷쇼핑몰에서 웹사이트 사용성 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-
김재전
유일
노희옥
한국산업경제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터넷뱅킹 채택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연구
-
김경애
유일
김재전
한국경영정보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지식공유 영향요인이 지식관리시스템에 미치는 영향
-
공희정
유일
김재전
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