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국민학교 산수과 소수학습에서 구체물 자료 적용의 효과 연구
-
김자영
梨花女子大學校 敎育大學院[198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 교사의 수업 속에 나타난 실천적 지식에 대한 이해 : 초등 수학수업을 중심으로
-
김자영
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 교사의 수업 속에 나타난 실천적 지식에 대한 이해- 초등 수학수업을 중심으로
-
김자영
한국초등교육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 교사의 수업 속에 나타난 실천적 지식에 대한 이해
-
김자영
한국초등교육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사의 실천적 지식에 대한 이론적 탐색
-
김자영
김정효
韓國敎師敎育學會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무용 수업이 초등학생들의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
-
김자영
韓國舞踊敎育學會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사의 실천적 지식에 대한 이론적 탐색
-
김자영
김정효
한국교원교육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초등교사의 수업 속에 나타난 실천적 지식에 대한 이해: 초등 수학수업을 중심으로.”
-
김자영
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 교사의 수업 속에 나타난 실천적 지식에 대한 이해. 미간행 박사학위논문,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
-
김자영
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교사의 수업 속에 나타난 실천적 지식에 대한 이해. 이화여자대 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
-
김자영
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