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Hub-and-spoke 관광개발을 위한 Networks 분석
-
김인신(Kim, Insin)
박경옥(Park, Kyoung-ok)
류지호(Ryu, Ji-ho)
대한관광경영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호텔 기업에서의 조직 학습 역량이 조직 혁신성 지각, 발언 및 지식 공유 행동에 미치는 영향 분석"
-
김인신(Kim, Insin)
이유안(Lee, Yu-An)
노호정(Noh, Hojeong)
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전시 컨벤션 혜택이 소속감 및 고객 시민 행동에 미치는 영향
-
김인신(Kim, Insin)
현성협(Hyun, Sunghyup)
이유안(Lee, Yu An)
한국동남아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도시 브랜드 증거를 통한 방문객의 브랜드 개발 과정 탐색
-
김인신(Kim, Insin)
정주현(Jung, Joo-Hyun)
한국동남아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컨벤션센터건립 이후 지역주민인식이 도시차별화, 도시애착도 및 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"
-
김인신(Kim, Insin)
정주현(Jung, Joo-Hyun)
이은지(Lee, Eun-Ji)
대한한의학원전학회(구 대한원전의사학회)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컨벤션행사의 추구혜택이 아이덴티티 매력도를 통한 사회적 가치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
-
김인신(Kim, Insin)
현성협(Hyun, Sunghyup)
이은지(Lee, Eun-Ji)
한국전기전자재료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외식업 종사자의 심리적 주인의식을 향상시키는 긍정심리자본 및 직무자원 요인 고찰
-
김인신(Kim, Insin)
정창윤(Jeong, Chang-Yoon)
대한한의학원전학회(구 대한원전의사학회)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직무자원 및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 사보타주에 미치는 영향
-
김인신(Kim, Insin)
정창윤(Jeong, Chang-Yoon)
인하대학교 법학연구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전시회 서비스 품질이 참가자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
-
김영숙(Kim, Young-Sook)
이상호(Lee, Sang-Ho)
김인신(Kim, Insin)
한국일본어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Hub-and-spoke 관광개발을 위한 Networks 분석
-
김인신(Kim, Insin)
박경옥(Park, Kyoung-ok)
류지호(Ryu, Ji-ho)
대한관광경영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