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패밀리 레스토랑의 이미지, 고객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
-
김의근
이정실
한국관광레저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외식업체의 전단광고 감정적 반응이 광고 태도, 상표태도,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-
김의근
이정실
박명주
한국관광·레저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프랜차이저의 통제와 자율성 부여정도가 프랜차이지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-
김의근
황의록
한국유통학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우리나라 호텔의 여가기능에 관한 연구;숙박패키지 상품을 중심으로
-
김의근
[199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제주지역 국제회의산업 육성정책에 관한 연구
-
김의근
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