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인터넷 쇼핑몰의 상호작용성과 지각된 위험, 지각된 가치 및 신뢰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
-
김윤경
전중옥
이은미
한국경영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(한국마케팅학회)인터넷 쇼핑몰의 상호작용성과 지각된 위험,지각된 가치및 신뢰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
-
김윤경
전중옥
이은미
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인터넷 쇼핑몰의 상호작용성과 지각 된 위험,지각된 가치 및 신뢰차원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,”
-
김윤경
최원일
전중옥
이은미
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스토리텔링 마케팅 유형이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충성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-
김윤경
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