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이용에 대한 비교 연구: 싸이월드, 페이스 북, 트위터 간의 이용동기와 만족 비교
-
김유정
한국지역언론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셜 필터링, 정보품질 및 심리적계약이 SNS 신뢰와 지속적 정보 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
-
김민선
김유정
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온라인 방송콘텐츠 유통 중개업자의 핵심 역량과 유통구조 개선효과에 관한 사례- 방송콘텐츠 다운로드 시장을 중심으로
-
Kim, Kwan-Hyun
김유정
김관현
Kim, Yoo-Jung
한국콘텐츠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UCC 이용과 생산에서 내외재적 동기요인
-
강소라
김유정
한국콘텐츠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소셜 필터링, 정보품질 및 심리적계약이 SNS 신뢰와 지속적 정보 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,”
-
김민선
김유정
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이용에 대한 비교 연구
-
김유정
한국지역언론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