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창의적 과학문제 해결에서 초등학교 과학 영재아와 보통아의 뇌파활성 차이
-
권치순
김재영
김용진
한국생물교육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아동과 교육산업[학습지 시장과 전망]
-
김용진
한국생활과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제풀이 활동에서 뇌파 측정에 의한 두뇌 기능 상태의 평가
-
강경미
채희경
조선희
장남기
박재근
박미아
민윤기
김학현
김용진
한국생물교육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두뇌 기능의 리듬성에 기초한 두뇌순환학습 모형의 개발과 뇌파적 검증
-
김용진
장남기
한국생물교육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두뇌 반구성 평가를 위한 전두부 뇌파의 활용에 관한 연구
-
김용진
장남기
한국생물교육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학교 과학 수업에서 두뇌순환학습 프로그램의 적용 효과
-
김용진
장남기
한국생물교육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시청각 학습의 반복 수행에 따른 전두부의 뇌파 활성도 변화
-
김용진
장남기
한국과학교육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전뇌학습법의 실제와 학습적용에 따른 실용적 고찰에 대하여
-
김용진
한국정신과학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창의적 과학문제 해결에서 초등학교 과학영재아와 보통아의 뇌파 활성 차이
-
권치순
김재영
김용진
한국생물교육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시청각 학습의 반복 수행에 따른 전두부 뇌파 활성도변화
-
김용진
장남기
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시청각학습 행동에서 β-뇌파 활성의 습관화 연상
-
김용진
장남기
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전기집진기 기술현황
-
김용진
정상현
송동근
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전뇌학습법의 실제와 학습적용에 따른 실용적 고찰에 대하여. 한국정신과학학회
-
김용진
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학교 과학 수업에서 두뇌순환 프로그램의 적용 효과
-
김용진
장남기
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 사회과 국제이해교육 영역의 내용분석 연구
-
김용진
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습활동의 뇌파분석에 기초한 두뇌순환 학습모형의 개발과 과학 학습의 적용
-
김용진
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습활동이 뇌파분석에 기초한 두뇌순환 학습모형개발과 과학 학습에서의 적용
-
김용진
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습활동이 뇌파 분석에 기초한 뇌순환 학습 모형의 개발과 과학 학습에의 적용
-
김용진
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습 활동의 뇌파분석에 기초한 두뇌순환 학습모형의 개발과 과학학습에의 적용
-
김용진
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