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“실용적/쾌락적 쇼핑가치와 쇼핑만족,”
-
김영
정주훈
이학식
한국경영학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시장지향성과 성과,”
-
김영
이학식
이용기
한국경영학회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태도-행동관계에 대한 조정변수들의 역할
-
김영
이학식
한국소비자학회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합리적 행동이론과 계획적 행동이론의 평가와 대안적 견해
-
김영
이학식
한국소비자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합리적 행동이론과 계획적 행동이론의 평가와 대안적 견해”
-
김영
이학식
한국소비자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시장지향성과:사원만족,고객만족 및 기업이미지의매개적 역할
-
김영
이용기
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시장지향성과 성과:사원마족, 고객만족 및 기업 이미지의 매개적 역할
-
김영
이학식
이용기
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