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광고 및 구전상황에서 자아규제초점이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영향 = A Study on the Effects of Self-Regulatory Focus on Consumers Attitude in the Advertising and WOM Situation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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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영심
조선대학교 대학원[2006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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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역축제의 기대성과, 체험 및 감정이 방문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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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영심
최수아
정형식
한국CRM학회[2009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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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학 홍보가 대학의 이미지와 경쟁력 지각 및 지원의사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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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영심
정형식
한국마케팅관리학회[2002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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점포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 및 매장 내 감정이 소비감정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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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영심
정형식
한국마케팅관리학회[2003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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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학의 전략 추진 및 홍보가 대학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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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영심
정형식
한국광고학회[200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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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급업체-유통업체 관계: 조직의 저항에 따른 관계 마케팅이 아웃소싱전략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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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영심
정형식
[2003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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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비자 비만관리 행동에 있어 자아개념 주관적 규범의 영향 및 자기통제감의 조절변수적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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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영심
정형식
[2006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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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비자의 구전정보처리에 있어서 자아규제초점의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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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영심
정형식
[2007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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