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영심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광고 및 구전상황에서 자아규제초점이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영향 = A Study on the Effects of Self-Regulatory Focus on Consumers Attitude in the Advertising and WOM Situations
김영심 조선대학교 대학원[200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지역축제의 기대성과, 체험 및 감정이 방문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
김영심 최수아 정형식 한국CRM학회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대학 홍보가 대학의 이미지와 경쟁력 지각 및 지원의사에 미치는 영향
김영심 정형식 한국마케팅관리학회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점포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 및 매장 내 감정이 소비감정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
김영심 정형식 한국마케팅관리학회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대학의 전략 추진 및 홍보가 대학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김영심 정형식 한국광고학회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공급업체-유통업체 관계: 조직의 저항에 따른 관계 마케팅이 아웃소싱전략에 미치는 영향
김영심 정형식 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소비자 비만관리 행동에 있어 자아개념 주관적 규범의 영향 및 자기통제감의 조절변수적 영향
김영심 정형식 [200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소비자의 구전정보처리에 있어서 자아규제초점의 영향
김영심 정형식 [200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