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연령에 따른 유아의 컴퓨터쓰기와 연필쓰기
-
김영실(Kim Young-Sil)
함은숙(Ham Yun-Suk)
김용림(Kim Yong-Lim)
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통합적 접근을 위한 유아 대상 수학그림책 분석
-
김영실(Kim Young-Sil)
유지은(Yu Ji-Eun)
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 교통안전 교육에서 토의 중심과 시범 중심 교수법이 유아의 교통안전 지식 및 실천에 미치는 효과
-
김영실(Kim Young-Sil)
윤진주(Youn Jin-Ju)
유수정(Yu Su-Jung)
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페이지브레이크가 있는 그림책 읽어주기가 유아의 확산적 사고에 미치는 영향
-
강상(Kang Sang)
박미영(Park Mi-Young)
김영실(Kim Young-Sil)
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고등학교 영어교육에서의 메타포 교수-학습 모형연구
-
김영실(Kim Young-Sil)
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과학교육 실태 및 이에 대한 교사의 요구
-
김영실(Kim Young-Sil)
김정주
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의 분류개념 발달
-
김영실(Kim Young-Sil)
최형숙
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