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특수학교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장애학생의 행동과 개별화교육목표 성취 및 학생 행동관리에 대한 교사의 인식에 미치는 영향 = (The) effects of school wide positive behavior support in a special school on the behaviors, individualized education goal attainment of students with disabilities and perception about behavior management of special educators
-
김영란
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교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특수학교 장애학생의 수업 참여행동과 문제행동, 개별화교육목표 성취에 미치는 영향
-
김영란
박지연
한국정서·행동장애아교육학회(구 한국정서학습장애아교육학회)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제행동이 장애아 가족의 삶에 미치는 영향과 가 족의 대처방식에 관한 질적연구
-
김남희
박지연
김영란
한국정서ㆍ행동장애아교육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교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에 관한 문헌연구: 보편적 지원의 실행과 성과를 중심으로
-
김경양
박지연
남보람
김영란
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놀이활동 프로그램이 정신지체아의 적응행동에 미치는 효과
-
김영란
정은희
한국정서학습장애아교육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교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에 관한 문헌 연구
-
김경양
박지연
남보람
김영란
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업개선지원 기능에 비추어 본 초등교육 담당 장학사의 직무수행 분석
-
김영란
허병기
韓國敎員大學校 敎育硏究院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특수학교 교사의 긍정적 행동지원 적용을 위한 교수적 지원이 장애학생의 문제행동과 특수교사의 교사효능감에 미치는 영향
-
김영란
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자폐 범주성 장애아동의 문제행동에 대한 기능적 의사소통 훈련 연구 동향
-
김영란
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심각한 행동문제 위험 학생의 사회적 행동 증진을 위한 다층체계 내 2차 예방 중재 관련 연구 동향
-
김영란
이숙향
한국자폐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특수학교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장애학생의 행동과 개별화교육 목표 성취 및 학생 행동관리에 대한 교사의 인식에 미치는 영향
-
김영란
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