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원저 : 병원 브랜드 증거가 고객만족과 브랜드 판단에 미치는 영향
-
김세범 ( Sae Bum Kim )
양정화 ( Zheng Hua Yang )
한국병원경영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연구논문 : 피부관리실의 서비스회복이 미용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: 성별, 연령 조절효과를 중심으로"
-
김세범 ( Sae Bum Kim )
허은주 ( Eunju Heo )
하명희 ( Myung Hee Ha )
한국미용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미용의료시장에서 관계혜택이 고객만족과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-관계빈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-
-
김세범 ( Sae Bum Kim )
허은주 ( Eunju Heo )
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의료서비스 내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이 신뢰와 고객만족,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: 미용 의료시장을 중심으로"
-
김세범 ( Sae Bum Kim )
허은주 ( Eun Ju Heo )
한국서비스경영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