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영화를 활용한 플립러닝 기반의 학제간 융합 창의성 교양수업 효과
-
김성원
윤정진
한국교양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화 기반 교양교과 수업 활동 탐색- 영화 「언터처블: 1%의 우정」중심으로
-
김성원
윤정진
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미디어 기반 교양교과 효과 검증 연구 - 대학생의 창의성 교육 중심으로
-
김성원
윤정진
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화를 활용한 플립러닝 기반의 학제 간 융합 창의성 증진 프로그램이 대학생의 창의성과 융합인재소양에 미치는 효과
-
김병만
윤정진
김성원
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