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문학치료적 글쓰기와 인터뷰를 통한 대학생의 자아정체성 형성에 관한 내러티브 연구
-
김성범(Kim, Sung Bum)
정성옥(Jeong, Sung Ok)
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그림책을 활용한 문학치료가 정서ㆍ행동장애유아의 자아존중감 향상에 미치는 영향
-
김성범(Kim, Sung Bum)
신윤희(Shin, Yun Hee)
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학치료의 텍스트 해석학적 이해에 대한 고찰
-
김성범(Kim, Sung Bum)
배영의(BAE Young Eui)
한국문학치료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주의력결핍, 과잉행동 청소년의 부모교육 병행 SST기반 문학치료 프로그램과 SST기반 문학치료 프로그램 단독 중재의 효과 비교
-
김성범(Kim, Sung Bum)
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