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동화 읽기가 청각장애 초등학생의 문장력 향상에 미치는 영향
-
김선자
단국대학교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‘생각하는 과학’ 프로그램의 보상논리 활동에 의한 보상적 사고 수준 변화
-
강성주
최병순
이상권
박종윤
김선자
한국과학교육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학생이 지각한 사회적 지지, 자기존중감 및 행동문제와의 관계
-
김선자
조옥귀
경남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CASE 프로그램에 의한 초등학생들의 인지가속 효과
-
김선자
한효순
최병순
신애경
박종윤
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교사들이 자연과 실험수업에서 겪는 문제 조사
-
김선자
박종욱
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[199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생의 보상 논리 문제 해결에 대한 thinkingscience 프로그램의 일반 전이 효과
-
김선자
최병순
이상권
한국과학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생의 비례와 보상 논리 문제 해결과정에서 나타난 특성
-
김선자
최병순
최미화
김영준
한국과학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변인통제 문제해결 과정에서 나타난 초등학생의 실험설계 및 증거제시 특성
-
김선자
최병순
한국과학교육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빛과 그림자 단원에 적용한 인지 가속 수업 전략의 효과
-
김선자
정순화
박종욱
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과학 영재학생의 개방적 탐구 활동에서 나타난 참과학탐구의 특징 분석
-
강은주
박종욱
김선자
韓國英才學會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변인 통제 문제 해결 과정에서 나타난 초등학생의 실험 설계과 증거 제시 특성
-
김선자
최병순
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